안녕하세요 바디스콥 입니다.
먼저 배송 지연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주문하신분 성함, 아이디 확인 부탁드립니다.
환불받으실분 은행/계좌번호/성함 확인 부탁드립니다.
기타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대표번호로 전화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 하겠습니다.
제품 품절로 인한 불편함은 추후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 혈당케어 제품 주문했었는데 너무 늦어져서 부모님이 다른제품으로 구매를 하셔서
이제품 취소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진행을 하면 될까요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